통영관광개발공사, 서포터즈 통해영 공개 선발

블로그 7명, 인스타 3명 등 총 10명 선정

한려뉴스임은정 기자 hanryeonews@naver.com|작성일 : 2023-02-14 16:33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네카 카카오톡공유하기
통영케이블카와 디피랑 등을 운영하는 통영관광개발공사가 제1기 SNS서포터즈를 공개 선발한다.
통영관광개발공사는 통영의 관광지와 숨겨진 장소, 즐길거리 등을 알려줄 ‘제1기 SNS 서포터즈(통해영)’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공사가 운영하는 통영의 야간 명소인 빛의 정원 디피랑.

서포터즈 명칭인 통해영(通海young)은 젊은 감각으로 통영의 매력을 알리고 통영바다를 사람들과 소통한다는 뜻이다. 
28일까지 모집한다. 공사에서 운영하는 시설물 체험과 통영 관광에 관심이 많고 개인 SNS 활동이 활발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블로그 서포터즈 7명, 인스타그램 서포터즈 3명 등 총10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SNS 운영과 콘텐츠 제작능력 등을 선발 기준으로 평가한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4월 1일부터 연말까지 활동한다. 통영관광개발공사 시설물과 행사, 지역 내 숨은 관광지 발굴 등을 취재하고 콘텐츠로 제작해 알리는 홍보 역할을 수행한다.
작성한 원고, 사진 등에 대한 소정의 원고료가 지급된다. 우수활동 서포터즈에게는 표창 수여와 별도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통영관광개발공사 홈페이지에 첨부된 지원서를 작성해 이메일(ttdc3303@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최종 선정 결과는 내달 15일 합격자에게 개별 통보한다.
통영관광개발공사 김용우 사장은 “통영에는 통영케이블카, 디피랑, 어드벤처타워 등 재미있는 관광지 외에도 명소들이 많다”며 “숨겨진 보석같은 장소들을 널리 알려줄 서포터즈들의 많은 지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관련기사